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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 : 자산보호계약은 무엇입니까 ?

마이콜드월렛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며, 자산보호계약은 Smart-Contract로 작성된 보호계약 입니다.자산보호계약에 의해 생성된 계좌를 우리는 보호계좌라고 이름지었습니다.계약내용에 따라 유저가 지정한 기간동안 보호계좌내 자산이동이 없으면, 보호계약에 따라 휴면계좌로 전환되고 유저의 서명이 비활성으로 전...
| 0 | 2019.11.14

FAQ : 휴면계좌는 무엇이며, 어떻게 동작하나요 ?

유저가 보호계좌를 생성할때 설정하는 대기기간이며, 이대기기간이 소진되면, 보호계좌는 휴면계좌로 전환이 됩니다.이 기간은 마지막 출금거래일을 기준으로 자동 갱신됩니다. 예를 들면, 사용자가 1월 1일에 휴면계좌잔여기간이 100일인 보호계좌를 생성하고 그 기간동안 아무런 출금거래가 없다면 4월 10일이 모두...
| 0 | 2019.11.14

FAQ : 휴면계좌로 전환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?

유저가 보호계좌를 관리를 할 수 없는 상황임을 알수 있는 기준이 됩니다.관리시스템 서명이 활성화되는 기준조건이 됩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보호계좌에 사용되는 두개의 서명은 어떤정보 입니까 ?

서명1은 유저의 단말(스마트폰)에서 생성되는 Public-key 입니다.서명2는 관리시스템에서 생성시킨 Public-key 입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보호계좌에 등록되 있는 서명 1과 2의 각각 역할은 무엇입니까 ?

서명 1은 보호계좌의 출금권한을 가집니다.서명 2는 보호계좌가 휴면계좌로 전환된 뒤 서명2는 활성화되며, 서명 1을 새로운 서명으로 교체하거나,자산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마이콜드월렛은 Mnemonic(Recovery) 단어와 같은 Private-key 복구를 지원하지 않는 이유는 ?

Mnemonic(Recovery)단어는 분실과 도난에 취약하며 대부분의 자산 분실과 도난또한 이 복구 단어의 관리 미숙에 기인하고 있습니다. 마이콜드월렛은 Private-key가 분실되어도 자산을 복원할 수 있기때문에, 유출의 원인이되는 Private-key 복원문구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휴면계좌전환후 유저가 응답이 장기간 없을경우 자산은 누구에게 전달되나요 ?

사용자의 사망이나 인지능력 상실로 자산을 제어하지 못하는 상황이 기준이 됩니다.보호계좌내의 유저자산은 사전입력된 대체연락처를 통해 정당한 법적승계자를 찾아 전달하게 됩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마이콜드월렛 관리시스템은 유저의 Private-Key를 저장하나요 ?

마이콜드월렛 관리시스템은 유저소유의 보호계좌 보안을 위해 유저의 프라이빗키를 관리시스템에 저장하지 않습니다. 유저의 프라이빗키는 오직 유저의 앱에만 존재합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마이콜드월렛 앱은 관리시스템이 중지되어도 정상작동이 가능한가요 ?

물론입니다. 정상작동합니다. 마이콜드월렛앱은 독립적 실행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관리시스템이 중지되어도 코인과 토큰의 정상출금이 가능합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출금시 일반출금과 거래소출금이 구분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?

마이콜드월렛의 보호계좌는 Smart-Contract 기반의 계좌입니다. 출금된 코인의 기록이 내부전송으로 분류되며, 다수의 많은 구세대 거래소들은 내부전송에 의한 입금을 반영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최근 많은 거래소들이 내부전송을 이용한 입금을 지원합니다.송금전 거래소에서 Contract 계좌에서의 입금처...
| 0 | 2019.11.14

FAQ : ERC 토큰은 출금시 일반송금과 거래소로의 송금은 구분이 없나요 ?

ERC토큰의 Transaction 처리시에는 Smart-Contract 기반 계좌와 일반계좌의 구분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마이콜드월렛속 암호자산은 왜 분실될 수 없나요 ?

Private-key 를 복원하기 위한 정보가 제공되지 않아 외부적요인에 의한 유출위험이 없습니다.모든자산은 보호계좌에 머물러 있어 Private-key를 잃어버려도 되찾을 수 있습니다.보호계좌속 자산이 출금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유저가 입력하는 수신계좌 뿐입니다.휴면계좌전환시 사용자의 새로운 서명을 ...
| 0 | 2019.11.14

FAQ: 앱 최초 사용시 만들어지는 기본 보호계좌는 보호기간을 변경할 수 없나요 ?

냅 처음생성되는 보호계좌는 보호기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추가로 생성하시는 보호계좌는 유저가 언제든 보호기간 변경이 가능합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앱내의 Private-key가 삭제되거나 앱이 삭제되 계좌를 복원할 수 없을땐 어떻게 하나요 ?

사전입력하셨던 이메일을 통해 복원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단 사전설정된 보호기간이 소진된후 휴면계좌로 전환되어야 계좌복원이 가능합니다. 즉 보호기간이 만료될때까지 보호계좌는 그 누구도 변경하거나 자산을 옮길 수 없습니다.사용하시는 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쉽게 계좌복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보호계좌의 출금권한은 유저만 가지나요 ?

물론입니다. 보호계좌의 사용권한은 서명(Private-key)을 가진 유저에게만 허용됩니다.등록되지 않은 서명은 Smart-Contract에 의해 사용거부 됩니다.단 휴면계좌로 전환시 유저의 사용권한은 일시정지 됩니다.
| 0 | 2019.11.14

FAQ : 보호계좌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휴면계좌로 전환되었습니다.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?

앱을 실행하신후 간단한 서명확인을 통해 계좌를 보호계좌로 전환하고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| 0 | 2019.11.14